일상/오늘뭐볼까?

도둑놈 잡아라~ 밥도둑!

9D4U 2022. 2. 17. 11: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더보이입니다.

 

 

이번주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밥도둑 특집편이었습니다.

 

 

밥도둑으로 등장한 음식은 무엇이 있었는 지

 

보러가실까요?

 

 

 

 

뚱카를 타고 다음 음식점으로 향하는 뚱5~

그리고, 뚱5는 어떤 딜레마(?)에 빠지게 되는 데...

 

 

 
 
 

 

 

간장게장이냐? 아니면 양념게장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뚱5 한정투표에서는 간장게장이 우세를 보였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ㅎㅎ

 

 

그렇습니다,

뚱5가 먹으러 갈 다음 음식은 간장게장입니다.

 

 

 

 

우리나라 3대... 도둑?

 

 

 
 

 

아... 하.... ?

 

이에 발끈한 홍윤화는 한 마디 합니다.

 

 

 

(우리 민기도 도둑인 것 같은데~?)

 

 

 

문대상 : 좀도둑 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앞서 '보리굴비'로 밥 17공 + 누룽지 5공을 해치운 뚱5!

 

이야~ 엄청나죠?

1인당 4.5공을 먹었단 애긴가.. ㄷ.ㄷ

 

 

자! 간장게장집에 도착했습니다.

 

홍윤화는 예전에 이 가게를 온 적이 있다고 합니다.

 

 

 
 
 
 
 

 

역시, 남달라~

 

 

 

 

 

 

쪼는 맛을 누가 걸릴 지, 룰렛을 돌려봅시다~

 

 

 
 
 

 

문대상이 걸렸는 데,

왜 전원먹방이냐고요?

 

이유는 바로 ~~~

 

 

 

한.입.만.면.제.권!

 

 

주문한 간장게장이 도착을 합니다.

 

 

 

침이 고이네요...

(넘나 맛있겠다 ㅠㅠ)

 

 

홍윤화가 간장게장을 맛있게 먹는 법을 알려준다고

하니, 잘 보시고 나중에 써먹으시길

 

 

 
 
 

 

마지막으로,

지그시 눌러주면 끄 ~ 읏!

 

 

 

 

미처 나오지 못한 안의 살들은

요로케

 

 

 

 
 

 

 

추가로,

맛팁에서는 국수를 삶아서

간장게장의 살과 내장과

간장국물을 같이 넣고 비벼먹는

 

이른바 '간비국수'를 소개하였습니다.

(가수 '비'가 예전에 프로그램에서 이렇게 먹었다고 함)

 

 

 

 

 

이번화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보리굴비와

간장게장집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리굴비집 위치 :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보리굴비마을'

 

 

 

 

 

간장게장집 위치 : 서울시 동대문구에 위치한

'일미간장게장'

 

 
 

 

방문해보시고

후기로 댓글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안녕~

 

 

728x90